네이버 블로그로 여행소식/프로모션 편리하게 받아보는 방법


럭셔리, 디자인, 리조트 호텔만 선별해서 서비스하는 에바종에서 친구추천 이벤트로 2만 5천 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특정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시, 2만 5천 원 적립금이 바로 지급된다. 초기에 럭셔리, 디자인 리조트와 호텔 위주의 셀력션이 에바종의 강점이었다면, 점점 그 영역이 확장되어 프라이빗 클럽을 통해 독특한 현지 투어를 품격있고 세련되게 제공하고 있어 매우 주목받고 있다.






에바종 2만 5천 원 적립금 받기

여기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시 에바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5천 원 적립금이 지급된다. 따로 추천인 ID를 입력할 필요가 없으며, 회원가입 방식은 페이스북으로도 가능하니 한결 편리하다.



Alice's pick! 에바종에서 주목받는 괜찮은 럭셔리, 디자인 호텔

에바종에서 예약 가능한 멋진 호텔과 리조트의 종류는 셀 수 없다. 그중에서 몇 가지, 한국인들이 가장 많은 여행지로 선택하는 도시의 호텔/리조트를 선택하여 아래에 정리해봤다.




홍콩의 디자인 호텔, ICON  상세 페이지

이스트 침사추이 지역의 스타일리시한 아이콘.  호텔 객실이나 로고, 유니폼까지 홍콩의 예술가와 디자이너들의 손을 통해 홍콩 특유의 젊고 창의적인 에너지가 담긴 스타일리시한 공간이 완성됐다. 거기에 프랑스 식물학자 패트릭 블랑(Patrick Blanc)이 만든 18m의 수직 정원은 홍콩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호텔의 하버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야경도 아름답지만 빅토리아 하버가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은 놓치지 말아야 호텔 아이콘의 하이라이트다.

- 에바종에서 예약 시 여러 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  매일 객실 내 미니바(스낵 제공)





보홀, 아모리타 리조트  상세 페이지

<아모리타>는 이 보홀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알로나 비치가 바로 아래 펼쳐지는 언덕 위에 위치한 리조트로 총 96개의 객실이 침실과 거실이 나뉜 스위트, 프라이빗한 빌라 형태로 나뉘어져 있어 커플뿐 아니라 가족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다. 평화로운 섬 분위기처럼 아름답게 가꿔진 리조트 안은 산책하기도 좋고,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도 좋다.

- 에바종에서 예약 시 여러 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  웰컴 드링크 + 미니바 무료




코타키나발루,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  상세 페이지

보르네오 해안 자연보호 구역인 툰구 압둘 라호만 해양공원 내에 위치한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는 청결하고 세련된 시설은 물론 세심한 맞춤 서비스, 다양한 해양 스포츠 시설이나 전망 좋은 레스토랑, 치유를 돕는 스파 빌리지까지 갖춘 완벽한 힐링 플레이스다. 

- 에바종에서 예약 시 여러 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  Kinabalu Villa 3박 이상 예약시 성인 2인 1회 50분 웰컴스파 무료 제공





베이징의 부티크 호텔, 디 어퍼짓 하우스  상세 페이지

개방형 구조가 돋보이는 베이징의 특별한 부티크 호텔 <디 어퍼짓 하우스>는 유명한 일본인 건축가 쿠마 켄고가 설계한 흥미로운 도시형 호텔로, 현대적인 스타일과 널찍한 공간 속에서 개개인에게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국인들에게 친근한 상업 엔터테인먼트 지역이자 ‘베이징의 이태원’인 싼리툰(San Li Tun)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전체가 녹색 유리판으로 꾸며진 레트로 풍의 호텔 외관은 도심 속의 숲을 연상케 한다.

- 에바종에서 예약 시 여러 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  미니바 무료





발리, 만다파 리츠칼튼 리저브 리조트  상세 페이지

우붓에 들어선 리츠칼튼 최고급 브랜드 리조트다. 전체 60개의 객실 모두 럭셔리한 풀빌라와 스위트로 이뤄진다. 리조트 중심에는 자연과 어우러진 야외 수영장이 있고, 한쪽에는 온수 풀도 운영한다. 노을 질 무렵 온수 풀에 몸을 담그고 이국적인 풍광을 감상해도 좋다. 투숙객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고려해 식음 공간도 4곳이 마련되었고, 맞춤형 다이닝 서비스도 제공된다. 고급 스파와 키즈클럽 등의 부대시설도 갖춰 리조트 내에서 휴식하기에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

- 에바종에서 예약 시 여러 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 무제한 웰니스 시설 이용(허브 스팀, 사우나, 바이탈리티 풀)






타이베이, 폴리오 단 타이베이 호텔  상세 페이지

<폴리오 단 타이베이>는 타이베이의 조용한 주택가 안에 자리잡은 총 객실 55개의 아담한 호텔이다. 외관은 다소 평범해 보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가구, 사진과 그림들이 차분하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카페나 갤러리를 떠오르게 한다. 채광이 좋고 주변이 조용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깔끔한 객실도 장점이다.





인터컨티넨탈 다낭 리조트  상세 페이지

<인터컨티넨탈 다낭>은 세계적인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베트남 전통과 현대 건축의 미를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리조트 건물들은 높이에 따라 천국, 하늘, 땅, 바다의 독특한 테마로 나뉘며, 배 모양의 트램을 타고 오갈 수 있다. 미슐랭 3스타 셰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우아한 프렌치 레스토랑인 La Maison 1888과 하늘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Citron 레스토랑도 이곳의 자랑거리다.

- 에바종에서 예약 시 여러 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 다낭 공항 국내선 출도착 터미널 라운지 이용






방콕, 더 시암 호텔 (방콕에서 꼭 한번 경험하고 싶은 꿈의 호텔, 더 시암)  상세 페이지

방콕에서 꼭 한번 경험하고 싶은 꿈의 호텔, 더 시암 <더 시암>은 태국의 유명한 앤티크 수집가인 카말라 수코솔 일가가 애정을 갖고 만든 호텔로 박물관을 연상케 할 정도로 태국 전역과 중국 명나라, 한나라 시대의 도자기 및 조각품으로 꾸며졌다. 호텔의 건축과 인테리어는 포시즌스와 같은 유수의 리조트를 만들었던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맡아 완성했다.

- 에바종에서 예약 시 여러 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 매일 신선한 열대과일 제공 + 방콕 사톤(Sathorn)선착장까지 무료 셔틀보트 운영






서울, L7 명동 호텔  상세 페이지

〈L7 명동〉 호텔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젊은 감성을 지닌 라이프 스타일 호텔을 표방하며 2016년 명동에 오픈했다. 관광객들이 잠시 머물러가는 무미건조한 공간이나 요란한 부티크 호텔도 아닌 L7만의 차별화된 감각은 외국인들의 필수 쇼핑 지역인 명동이 아니라 생기있고 트렌디한 지역으로서의 명동을 보여준다.

- 에바종에서 예약 시 여러 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 빌라 드 샬롯 뷔페 디너 2인 + 생맥주 무제한+ 폴바셋 음료교환권 2매 + 미미박스 1 Se t 





씨엠립, 품 바이탕 리조트  상세 페이지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경험하는 진정한 캄보디아의 아름다움, 씨엠립 지역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2015년 가을에 오픈한 <품 바이탕> 리조트는 영화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영화 촬영 및 가족 여행으로 장기간 머물면서 더욱 주목을 끌게 되었다. <품 바이탕>은 초록빛 정원과 논이 펼쳐진 넓은 부지 위에 빌라들이 세워진 형태로, 전통 캄보디아 마을을 연상시킨다. 총 45개 객실은 모두 프라이빗 풀 또는 테라스를 가진 빌라 형태로 지어졌고, 자연 재료와 핸드메이드 가구로 꾸며져 캄보디아의 문화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다.

- 에바종에서 예약 시 여러 혜택 중 눈에 띄는 혜택: 시엠 립 국제 공항~리조트 왕복 트랜스퍼(1대 최대 4인까지)



포스팅 내용이 공감되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를 눌러주세요.

당신의 공감과 덧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

.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