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택시비는 우리가 체감하기에 매우 비싸다. 그래서 2~4명의 일행과 함께 가까운 거리의 경우라면 택시를 이용하는 데에 부담이 줄어든다. 하지만 정말 바쁘거나 너무 피곤하다면, 비싼 택시비라도 충분히 지급하게 되기도 한다.


일본 택시비가 부담되지만, 일본 택시 어을 이용하여 택시비 1,000엔 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 할인 코드를 활용하는 것. 단, 이 할인 코드는 추천인 코드이므로 가입할 때 코드를 정확히 써 넣어야 한다. 가입할 때 써 넣지 못하면, 그 이후에는 입력할 기회가 없다. 


 

 

 

 

 

 

Japan Taxi 앱 가입하기.

가입은 간단하다. 앱을 찾아서 설치하면 알아서 모든 것들이 진행된다. 심지어 일본 앱임에도 불구 하고 자동으로 한국어로 회원 가입이 진행되어서 한결 편리했다. 가입 이후의 공지사항은 자동으로 영어로 제공되었다.  

 


 

 

 

회원 가입 시 참고하기

1. 이름은 가타카나로 넣어야 한다. 가타카나는 핸드폰에서 어떻게 찾아서 입력하느냐. 나는 네이버 일본어 사전을 이용했다. 네이버 일본어 사전은 카타카나 키패드를 제공한다. 키패드에서 내 이름에 해당하는 가타카나를 찾아서 사전에 입력한 후 카피하여 앱의 이름 칸에 다시 붙였다. 영어가 아닌 가타카나로 기입하는 이유는 아마도 기사님들이 손님의 이름을 불러야 하기 때문인 것 같다.

p.s. 가타카나 모르겠으면 그냥 새로운 일본식 이름을 만들어도 괜찮다는 리뷰를 보기는 했다.

2. "첫 회 한정 쿠폰 코드"에 추천인 코드를 넣어야 한다. 나의 추천인 코드는 "79BD27"다.

3. 온라인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추가 500엔 쿠폰이 발급된다. 회원 가입하면 자동으로 팝업이 뜨면서 온라인 결제 창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회원 가입하고 온라인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총 1,500엔 쿠폰이 바로 적립된다. 물론 한 번에 사용할 수는 없고 따로따로 사용해야 하지만. 어쨌든, 1,000엔 쿠폰과 500엔 쿠폰 덕분에 가까운 거리는 최소 요금 또는 무료에 가깝게 탑승할 수 있다. 단, 추천인 코드로 발행된 쿠폰의 유효 기간은 1달이다. 일본 여행 시점이 많이 남아 있다면 미리 가입해 둘 필요는 없고, 여행이 시작될 즈음에 가입하는 것이 현명하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Japan Taxi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이 승차 위치와 하차 위치를 검색할 때 영어 검색이 편리했고, 예약이 되기 전에 예상거리와 요금을 미리 알려준다. 그리고 도쿄 하네다 공항, 도쿄 나리타 공항, 뉴 치보세 공항, 나고야 추부공항, 키타큐슈 공항은 거리에 따라 정액요금으로 택시비가 결제된다. 


일본 여행시 불가피하든, 필요하든 Japan Taxi 어플의 프로모션 덕분에 1,000엔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인 것 같다. ^^


Japan Taxi 추천인 코드 79BD27"





+ 일본 택시 요금/거리 알려주는 어플 하나 더 소개!

일본 여행 시 택시 이용을 예상한다면, Japan Taxi 앱으로도 택시 이용 시 예상 가능한 이동거리(km로 표시)와 요금을 알려주지만, 일본 택시 요금과 거리를 알려주는 앱이 하나 더 있다. "일본 택시 요금 검색/운임 검색" 앱을 활용하면 여행 시 이동에 관해 택시 이용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없어진다.



이전 글 더 보기

[여행관련 팁] - 일본 여행준비, 일본 패스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 (각종 교통패스)

[여행관련 팁] -27,000이상의 일본호텔,료칸을 확보한 라쿠텐트래블

[여행관련 팁] - 마이리얼트립 3천원 할인쿠폰 받기 (~1/7, 2018)



포스팅 내용이 공감되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를 눌러주세요.

당신의 공감과 덧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

.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