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로 여행소식/프로모션 편리하게 받아보는 방법


 Canon | Canon EOS 5D Mark III | 1/320sec | F/8.0 | 16.0mm | ISO-100


유럽여행을 저렴하게 여행루트 설정하려면?

나는 유럽 여행에서 이용 가능한 LCC 항공을 열심히 이용했었다. 장단점이 있다. LCC를 이용한 유럽 여행 루트와 철도를 이용한 유럽 여행 루트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개인의 여행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친다. LCC는 저렴하게 이용하면서 단시간에 멀리 이동할 수 있지만, 추가 수하물의 비용이 비싸고 미리 구매한 티켓의 환불이 매우 불편하거나 불가하다. 철도 여행의 경우,  LCC와 비교하면 단시간에 먼거리를 이동할 수는 없어도 추가 수화물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고 레일 패스를 가지고 있으면 추가적인 여행에 필요로 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무엇을 선택하든, 개인의 여행 타입에 따라 적절한 선택이 존재한다. 그중에서 유럽의 철도를 여행 루트로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레일유럽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좋을 듯싶다. 



▶ 당신이 2017년 12월 28일 후 이 글을 본다면?! 

스위스 트래블 패스 최저가 구매하기:  티몬 최저가, 마이리얼트립 최저가 (▶ 마이리얼트립 3천원 쿠폰 얻기)





 레일 유럽 공식홈페이지


 레일 유럽은 한국의 철도 상품 배급사 중에서 유일하게 구축한 DB 다이렉션 커넥트를 가지고 있다. 그 덕분에 유럽의 여러 철도 상품을 실시간으로 요금을 확인하고 제공하고 있어서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유럽 현지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할인된 요금을 국내에서도 구매, 예약할 수 있다. 






레일 유럽에서 12월 27일까지 유럽의 여러 철도 패스를 20%할인 기타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영국철도 패스 20%, 독일 가을 할인 최대 20%, 유레일 패스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실 그중에서 내 눈을 사로잡은 것은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최대 2일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 유럽 철도패스 20% 할인 페이지 이동



 

스위스 트래플 패스 특전제공 페이지 이동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스위스 여행의 필수품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스위스 내에서 자유롭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기차, 버스, 보트 등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종합 교통 패스인 셈. 스위스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트래블 패스 하나로, 철도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교통수단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시간이 금"인 스위스 여행객들에게 딱 맞는 교통 패스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교통비가 비싼 유럽에서, 물기가 비싼 스위스에서 그 역할을 꽤 크다. 그리고 스위스 트래블 패스가 있다면 추가로 시티 투어 할인, 박물관 무료입장, 무료 페리 탑승 등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쏠쏠하다. 단, 패스를 발권한 날짜로부터 6개월 이내에 개시해야 한다.


레일 유럽에서는 4일 연속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예약할 경우 1일 무료 여행일 추가, 8일 연속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에약할 경우 2일 무료 여행일을 추가해준다. 이 혜택이 상당히 활용도가 높다. 일반적으로 주어진 트래블 패스의 기간과 나의 여행이 완벽하게 들어맞는 경우가 없다. 나의 스위스 여행이 5일을 예상한다면 기본 4일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구매하고 추가로 1일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꽤 괜찮은 혜택이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특전

스위스 주요 도시에서 무료 대중교통 이용 

떼제베 리리아(TGV Lyria) 특별 패스 소지자 요금 

시티나이트라인(스위스 출발/도착 노선) 특별 패스 소지자 요금 

스위스 내 490 이상 박물관과 전시 무료입장 스위스 트래블 시스템 패스 적용 범위에 속하지 않는 케이블 카, 산악 열차 50% 할인 

스위스 트래블 플랙시 패스 소지자의 경우,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이용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포스팅 내용이 공감되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를 눌러주세요.

당신의 공감과 덧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

.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