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비가 살짝씩 오기는 했지만 쏟아지는 정도는 아니었다. 흐렸던 날이긴 했지만. 나는 처음 홍콩에서 맛보고 쫄깃한 "펄"의 맛에 반했지만, 한국에는 그런 음료를 팔고 있는 곳이 없었던 터라 아쉬웠다. 이제는 부산에도 공차가 생겨서 그 아쉬움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다!




부산진구 서면에 위치한 공차

카메라를 따로 챙겨가질 않아서 나의 비루한 핸드폰으로 촬영했다. DSLR 사용하다가 핸드폰 사용하면 사진이 그렇게 아쉬울 수가 없다. 






내부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다. 공차에 가면 음료 종류가 참 다양하다. 그런데 나는 마시는 것만 마신다. 클래식하게도 블랙티나 우롱차를 마신다. 당연히 밀크폼을 넣어서. 





밀크폼 블랙티 (얼음없이, 당도는 그때그때 다르게)

밀크폼블랙티 + 펄. 홍콩의 밀크티는 한약 맛 뺨칠 때가 있지만, 공차는 그렇게 세지 않을뿐더러 밀크폼과 함께 섞어 마시면 맛이 좋다. 그리고 마실 때마다 씹히는 쫀득한 펄도 좋고.





공차의 음료는 양이 많은 편이다. 당도도 조절할 수 있어서 원하는 대로 당도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다는 점도 좋다. 게다가 얼음도 선택권이 있으니 취향대로 얼음을 넣거나 뺄 수 있다. 공들여 만든 차라는 공차의 클래식. 밀크폼블랙티 + 펄.




<부산진구, 공차 부산서면점>


-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19

- 연락처: 070-7391-8170

- 공식홈페이지: http://cityfood.co.kr/h9/gongcha




이전 글 더 보기

2016, 부산여행 : 다양한 핸드메이드 만나기 - 2016 아트프리마켓

2016, 부산여행: 2016 서면 메디컬 스트리트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2016, 부산여행: 2016 동래읍성역사축제 정보챙기고 즐겨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89-3 | 공차 서면점
도움말 Daum 지도


포스팅 내용이 공감되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를 눌러주세요.

당신의 공감과 덧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

.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