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게릴라버스투어는 어때요?

이번에 처음으로 부산여행특공대, 게릴라버스투어를 신청해서 오후 투어를 다녀왔는데요, 부산 토박이인 제가 모르는 과거의 부산에 대해서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흔히 알려진 장소 외의 다양한 부산의 모습을 볼 수도, 리얼 부산을 느낄 수 있는 곳 위주로 구성되어있어서 무척 좋았습니다.

부산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 중에, 참 부산, 리얼 부산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꽤 괜찮은 투어코스라고 생각 되더라고요.




http://www.busanbustour.co.kr/



보통의 시티투어버스가 가이드가 없는 면에 비해서 

게릴라버스투어는 든든한 가이드분이 게셔서 설명을 꼼꼼히 들을 수 있고, 모르는 것을 질문하고 답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 투어를 통해서 그냥 지나치던 돌담들도 알고보니 1960년대식 일본의 건축 기술을 빌려온 <견치식>이었다는 것도 처음 알게 되어서 흥미로웠고요.

저도 여행을 다닐 때면 그냥 혼자 다닐 때와 가이드분과 함께하는 투어를 다닐 때가 있는데요, (흔히 말하는 패키지 말고요, 현지 투어요) 아무래도 혼자 공부해서 다니는 여행보다는 편리하기도 하지만 훨씬 더 풍부한 여행 경험을 쌓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 투어 최고 장점은 1번이었어요.

올해 3월 홍콩 여행에서 현지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홍콩 현지에서 진행하는 위메프 이용해서 투어 신청했었죠.) 지질공원 투어를 신청했었어요. 담당 여행사와 이메일을 주고받으면서 저를 위한 영어가이드도 부탁드리기도 했지만, 결국 투어에 참여하지 못했었습니다. 이유인 즉슨, 저 외의 다른 현지인들도 신청해야하는데 참여가 저조해서 취소되어버렸죠. ㅠ0ㅠ

여행을 여유롭게 1년씩 몇개월씩 떠나는 것이 아니라, 보통 몇일 동안 여행을 다니게 될 때가 많잖아요. 

그려면 기껏 준비한 스케쥴이 없어지면 참으로 아쉽더라고요. 그런데 <부산 여행특공대 게릴라 버스 투어>의 경우에는, 1명이 신청하더라도 출발가능하다는 장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일반 시티투어버스기 가지 않는 코스들, 일반 부산 사람들도 잘 모를법한 이야기들이 담겨있는 레알 부산을 느낄 수 있는 코스라는 점도 좋았고요. 전, 이번에 영도할매에 대해서 처음 이야기 들었다능!!!!!






코스는 오후출발과 저녁출발로 이루어져있는데 시기마다 출발 시간이 다르니 꼭 체크하시길!!!





부산 여행특공대 게릴라 버스 투어 신청시 받게 되는 혜택.

그 저녁 투어든, 오후투어든 <부산 여행특공대 게릴라 버스 투어>를 신청하는 사람에게는 누구나 제공되는 엽서집 (12장)

이 엽서집은 과거의 부산을 고스란히 담은 엽서입니다. 이 엽서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오후투어를 신청한 사람은 유치환 우체통을 통해서 투어 당시 작성한 엽서를 1년뒤에 받을 수 있고요, 여행 도중에 시원한 음료수 1잔도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종류 선택 가능)


저는 오후투어를 신청했었기에 저녁투어는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

오후투어는 아래 포스팅으로 확인해보세요~ 






부산여행특공대 게릴라버스투어함께한

Alice의 여행기록들 : 부산투어 간략하게 정리








부산 여행특공대 게릴라 버스 투어신청시 유의사항 & 이용방법

유의사항과 이용방법은 아래에 상세히 나와있는데요, 한가지 신청하실 때 당일예약이 가능한 특별한 기간이 있어요.

예를 들면, 2014년 7월 16일 - 8월 17일까지 <돌아봤다 부산야경!>투어의 경우는 이 기간동안 당일예약이 가능해요. 그 외의 투어와 시간 그리고 기간의 경우는 당일예약이 불가능할 수도 있고요. 당일예약하실 분은 꼭 문의해보세요~






부산 여행특공대 게릴라 버스 투어 공식 홈페이지에 신청하는 방법

http://www.busanbustour.co.kr/에 들어가셔서 직접 신청가능한데요, 



http://www.busanbustour.co.kr/mogek/index.asp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날짜, 원하는 오후/저녁 중에서 선택하셔서 클릭을 합니다.

그리고나서 인원을 선택하시고 나서 예약칸에 맞게끔 정보를 입력하면 끝!





1인당 19,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멋진 엽서 12장을 선물로 받고 오후투어의 경우에는 1년 뒤에 받아볼 우편과 함께 음료수까지 제공된다는 점

참 마음에 들더만요. 구석구석 부산을 누비벼 시원한 에어컨 버스에 비가 오는 날은 우산 대여까지 해주셔서 무척 만족스러웠고요.







포스팅 내용이 공감되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를 눌러주세요.

당신의 공감과 덧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

.

설정

트랙백

댓글

  • 살리재련 2014.08.14 10:3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안그래도 이번달 말경에 손셰프가 첫 휴가를 얻게되었어요 ㅎㅎㅎ
    망할 벌초!가 끼어있어서 어디 멀리 가지는 못하지만
    결혼하고 부산 내려와서 이제껏 부산 투어 한번 제대로 못해본터라
    부산 버스투어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_+
    요거 한번 알아보고 이용해보면 좋겠어용 :)
    나이스 타이밍!!

    • LovelyAlice 2014.08.29 15:04 신고 수정/삭제

      말경에 휴가라면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이 프로그램 괜찮았어요 도윤이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ㅎ
      즐거운 휴가 되세요~~~~~
      ㅎㅎㅎ 좋겠당~!




티스토리 툴바